‘스페이스 미곡’이라고 부르는 미곡창고 개조한 서천

사설메이저사이트

사설메이저사이트

메이저사이트

사설메이저사이트

메이저사이트커뮤니티

토토사이트

메이저사이트커뮤니티

메이저사이트

‘스페이스 미곡’이라고 부르는 미곡창고 개조한 서천 장항읍의 문화예술 창작공간 장항 예술시장이라고 올 해 네 번 계획된 행사의 일환으로 공연이나 프리마켓등의 일정이 종일 진행된

주말 예술 프로그램 소풍 가족들이 함께하는 시간 아이들의 모래놀이 부모님들의 힐링시간 주말 여행 가시는 분들도 많고 아이들과 나드리를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창원 도지사관사

문화예술진흥법 제2조에서 “문화예술”이란 문학, 미술(응용미술을 포함한다), 음악, 무용, 연극, 영화, 연예(演藝), 국악, 사진, 건축, 어문(語文), 출판, 만화, 게임, 애니메이션 및 뮤지

모양새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이곳은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랑한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는데, 도식화라는 이름에 걸맞게 마들렌을 활용한 다양한 예술 작품이 전

태양염전 전라남도 신안군 증도면 병풍1길 70 평염전 아트 프로젝트 ‘소금 같은, 예술’ 7월 사진공모전 을 한다고해요 세계가 인정한 자연 환경에서 행복한추억 남기며 “증도 사진에 태그

연주회보러 멀리가니까 간김에 전시도 하나~ㅎ 마지막날이라 그런지., 줄이줄이.,. 세상엔 참 재주있는사람이많다! 갈때40분 집올때50분! 차안많이안막히고 딱좋아~ 주차비 10분에 1500원

안양예술공원 한정식 보리수 모임으로 친구들과 모임으로 다녀왔었던 안양예술공원 한정식 보리수 안양예술공원에 이런 한정식 맛집이 있었는지 정말 몰랐습니다. 분위기도 좋아 모임장소

들으며 수많은 꽃들에 둘러싸여 풀내음과 꽃 향기를 맡다 보면 어느새 금방 힐링되는 것 같습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저희 대한365문화예술교육협회에서는 플로리트 관련하여 취

드 가네 전시회가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예정되어 있어요. 마치 노래하는 듯한 그녀의 작품 전시회, 얼리버드로 함께해보세요. 이자벨 드 가네 (낭만 가득찬 빛) 날짜 : 2023.07.01

엄청 둘이 진지하게 예술삘로, 막춤을 췄었다. 당시 아들은 절때 싫다고 했다. 나도 기대 안했으며 유투브도 할줄 몰랐다. 그러던 어느날인 일요일 오후 오늘. 우리는 유투브에 어쨋든 올

네가지의 종류가 믹스되어 나온다는 말씀~ 남친, 여친, 남사친, 여사친, 직장동료, 가족 등 누구와 가더라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가 되겠습니다 예술의전당 근방이니 공연

요즘 SNS 소통이 조금 두렵습니다. 세상엔 좋은 분들이 많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어서 사진이 참 조심스럽네요! 아이가 포토 존에서 찍어주겠다고하여 치즈~!ㅋ 체중 감량하고 있으니

가평맛집 분위기와 맛도 예술 [스위티안 레스토랑] 가평 스위티안 스테이크하우스는 배부른 상태로 온 적도 있는데 음식이 신기하게 하루하루 들어가요. 다음에도 남자들과 또 방문할 예

습해 신카이마코토 영화음악 콘서트 대전 공연은 대전 예술의 전당에서 열렸다 예술의 전당 큰 길가에서 내리면 커다란 간판이 있다 내부로 들어가면 건물이 안보여서 당황스럽다ㅋㅋㅋㅋ

일산 영원한미소 미술학원 입니다. 오늘은 교토예대 모집요강을 재정리해서 업로드 해 보려고 합니다. 내용이 조금 깁니다. 함께 살펴보아요! ▣ 입시 캘린더 ▣ 교토예술대학 입시 캘린더

안하구 올립니다,,, 3월에 쓴 글임미다… 안녕하세요. 또 왔어요 블로그 한 달에 한번 쓰기 실천 중인 예술을 좀 아는 사람, 예좀알 입니다. 제목부터 좀 건방진 컨셉인데요 아시다시피 어

예약했더랬다 엄훠 ~~~ 그런데 아무 기대없이 갔다가 눈호강 제대로 하고 왔다!!!! 홀로그램, 미디어아트, 댄스, 힙합, 국악 등의 쟝르를 넘나들며 그야말로 복합적인 예술을 보여주는데

안녕하세요. 꽃을 공부하는 분들을 위한 플로리스트 양성 전문학원 미소꽃예술학원 입니다. 얼마전에도 새로운 국비반이 개강을 했는데요 오늘은 국비반에서 수업한 작품을 보여드리려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석촌호수 고기 맛집, 쫄깃한 식감이 예술 빽돈 방이점을 소개해드릴거예요!^^ 빽돈 방이점은 이미 석촌호수에서 유명한 맛집이예요! 특수부위 전문점으로 국내산 생고기

안녕하세요 뜰입니다^^ 예전에는 스타벅스가 비싼 편이라 카페 갈 일이 생기면 개인 카페 위주로 다녔는데요 지금은 개인 카페 가격이 너무 올라서 스타벅스가 상대적으로 저렴해 졌더라구

싶은 전시가 있으면 마구마구 사진첩에 담아둬요. 그 중에 전시명부터 사람을 홀리게 만드는 매력적인 전시가 서울 노원 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중이여서 소개해보려해요. 전시명은 아프리

안녕하세요! 얼마 전 결혼기념일이라 고성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아이들 맡기고 떠나는 여행이라 정말 좋은 곳에서 1박을 편하게 하고 싶어 고심 끝에 강원도 고성 독채 펜션을 알아봤는

광평도새기촌 본점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구엄동3길 64 전화 : 0507-1465-3318 광평도새기촌 본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구엄동3길 64 1층 진짜 제주도에 방문했으면 절대

골프장은 뷰가 좋은 곳이 최고인거 같아요 저같이 골린이에게는 남정네들은 골프장을 많이 다녀봐서 그리고 잘 치시니 그린이 좋다 나쁘다 코스가 재미있다 너무 무난하다등 골프장 상태에

가흥예술창고 입주작가 단체전 <기묘한 끌개> 전시 연계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예술메디컬센터’라는 제목으로 작가 다섯명이 준비한 프로그램은 6/17(토)와 6/24(토)일 성황리에 재미있

전시 보러 왔어요. 라울 뒤피 바이브 설치하면 박보검 오디오 들으면서 관람 할 수 있다. 끝 ! 시그니처랩 반포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94 서울고속버스터미널 경부영동선 1층 승차

카페들이 위치해있지만, 도식화는 그 중에서도 분위기가 압도적으로 좋았습니다. 입구에 놓인 등대와 그림들, 그리고 인테리어까지 모두 철저히 관리되어 있어 느껴지는 예술적인 분위기는

숙성고기 예술의전당 맛집 남부 안녕하세요 맛잘알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 시켜드릴 곳은 서울 서초구 예술의 전당 근처에 있는 맛집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이곳은 예술의 전당 맛집 핫플로

음성 가볼만한곳 음성군품바재생예술체험촌 충북여행 코스 안녕하세요!! 신영균입니다 오늘은 충북여행 코스 중 음성 가볼만한곳 에 대한 소개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 음성군품바재생예

유니버스’도 처음 봤을 때 경이로운 느낌을 받았는데 이번의 후속작인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를 접했을 때는 새로운 현대예술을 만들어간다는 생각이 들었다 영화라는 매체 자체가 예술이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